에듀윌, `아이티 돕기 온라인 모금운동` 나서

에듀윌, `아이티 돕기 온라인 모금운동` 나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1.19 12: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포인트를 활용한 온라인 모금운동 펼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지진참사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티를 돕기 위한 ‘온라인 모금운동’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아이티 돕기 온라인 모금운동’은 ‘에듀포인트’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에듀포인트’는 무료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강의구매, 출석 등 에듀윌 사이트 이용 및 학습과정에서 적립되는 점수로 약 150만 명의 회원이 보유하고 있다. 회원가입만으로도 1,000포인트를 바로 적립 받을 수 있어 아이티 돕기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모금운동에 동참할 수 있다.

참여방식은 에듀윌에서 로그인 후 ‘에듀윌과 희망나누기 포인트 후원 동참하기’를 클릭해 기부가능 포인트를 확인하고 원하는 금액의 포인트를 등록하면 된다.

에듀윌 ‘온라인 모금운동’ 페이지에는 아이티의 지진피해에 대한 안타까움과 적극적인 후원참여를 부탁하는 아이티 지진피해 후원 영상을 볼 수 있으며, 게시판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등록할 수 있다.

희망게시판에는 「작은 도움이 모여 큰 희망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희망을 잃지 마시고 살아있음에 감사하며 견뎌 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어려움을 나눠짐으로 우리가 참된 인간임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힘내라~아이티여!」 등 아이티에 희망을 주는 메시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후원성금과 함께 1000만 포인트(1000만원)가 모아지면 기부금으로 전환해 후원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온라인 기업의 장점을 살려 에듀윌 회원들이 온라인 클릭만으로도 뜻 깊은 성금후원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어 이번 온라인 모금운동을 펼치게 되었다”면서 “작은 불빛이 모여 세상을 비추는 큰 불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9:39:18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