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TV 선물옵션으로 회원들 잇딴 고수익 기록”

“맥TV 선물옵션으로 회원들 잇딴 고수익 기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8 11: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라이브 증권방송 맥TV(www.maktv.co.kr)회원(아이디:대박이야)이 선물옵션 방송으로 연일 수익을 올리고 있는 손태건(필명:타이쿤) 애널리스트 방송 시청 한달 만인 1월 14일(목)에 2,800만원의 수익을 기록했다.

선물옵션 분야에 있어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손태건 애널리스트는 주가양자파동이론의 국내 최고 전문가로 지금은 증권전문방송 맥TV에서 실시간 선물 동향을 주가양자파동으로 분석 리딩하고 있다.

최근 연일 좋은 증권 시장의 흐름과 손태건 애널리스트의 뛰어난 리딩 때문일까, 손태건 애널리스트의 방송을 시청하는 회원 중 큰 수익을 낸 회원은 ‘대박이야’ 회원 말고도 다수 있다고 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디:선취매)회원의 경우 만기일인 1월 14일(목)까지 80%의 수익을 냈으며, 지난 만기 때 1,400%의 경이로운 수익을 낸 (아이디:케이디엠) 회원은 이번 만기에도 100%의 수익을 올렸다.

그외에(아이디:오십프로)의 회원은 손태건 애널리스트 방송 시청 후 꾸준히 50%~60%의 수익을 내고 있다.

이처럼 손태건 애널리스트의 방송 덕에 큰 수익을 얻은 투자자들은 “손태건 애널리스트의 정확한 리딩이 없었다면 수익은 먼 나라 이야기였을 것이다”라며 수익에 대한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투자자들의 수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손태건 애널리스트는 “이번 수익률에 절대 만족하지 않는다. 회원들의 더 높은 수익률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며 증권방송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손태건 (필명: 타이쿤) 애널리스트의 방송은 라이브증권전문방송 맥TV에서 아침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7:24:15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