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2010 경매 신년 대특강

지지옥션, 2010 경매 신년 대특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경매 전문업체인 지지옥션(www.ggi.co.kr)이 1월 30일(토) 잠실 교통회관 대강당(오후 2시~5시)에서 공개특강을 개최한다. 올해 경매시장 전망과 2010년 투자의 3대 핵심 축인 소액, 고수익, 토지를 집중 분석하며 바로 입찰 가능한 알짜 물건 30개도 소개해 준다.

‘쉿~ 비밀이야, 이건 대박이거든’이라는 이름의 이번 공개특강에는 경매 전문가들이 다수 나와 경매투자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우선 지지옥션 박규진 평생교육원장이 <소액 경매가 답이다>란 주제로 소액 투자의 전망과 DTI대출규제 피해가기 및 소형APT, 다세대, 오피스텔, 상가 경매 비법에 대해 들려준다. 두번째 시간에는 GMRC 컨설팅 우형달 대표가 을 주제로 유치권, 법정지상권, 건물만 입찰, 선순위 임차인, 지분경매가 돈 되는 까닭과 특수물건 10개를, 마지막 시간에는 대한공인중개사 협회 최명수 교수가 <투지 투자의 엑기스>를 주제로 토지 투자 전망과 대박토지와 쪽박토지 선별법, 유망토지 물건 10선에 대해서 설명한다.

지지옥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총 정가 3만원의 서적 2권과 지지옥션의 경매정보 3일 이용권, 추천물건 30선이 수록된 특강교재, 그리고 경매 정규 강좌 10%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교재비는 2만원이며, 특강 전날까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접수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