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행동하게 하는 꿈의 목록 ‘보물지도3’ 출간

지금 당장 행동하게 하는 꿈의 목록 ‘보물지도3’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7.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당장 행동하게 하는 꿈의 목록 ‘보물지도3’ 출간

혼란의 시대에 인생의 진정한 성공을 위한 길을 안내하는 ‘보물지도3’ (시너지북)이 출간됐다.

시너지북의 대표적인 공동저서 시리즈인 ‘보물지도 3’은 9명의 저자가 모여 각자가 가지고 있는 인생의 보물지도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시대에 ‘보물지도’라는 말이 다소 생소할 수도 있다. 보물지도란 자신만의 개성과 행복을 담은 실현하고 싶은 목표를 의미한다. 제대로 된 보물지도는 볼 때마다 행복하고 가슴이 뛴다. 세상의 기준에 맞추어, 남들의 눈을 신경 쓰며 만든 보물지도는 지속적으로 내 가슴을 뛰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책에는 누군가의 가족이자, 동료, 친구인 저자들의 아주 소중한 보물지도가 담겨 있다. 저자들은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가슴을 뛰게 하는 보물지도를 들고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꿈은 실로 다양하다. 명강사가 되어 강연학교 세우기, 40대에 경제적 자유 누리기, 삶이 고달픈 이들을 돕는 역경코치 되기, 크루즈로 세계일주 여행하기, 지금 이 순간 행복을 선택하기, 토크쇼 진행자로 사람들의 행복 찾아주기 등 의지로 이룰 수 있는 꿈과 말 그대로 꿈같은 꿈들도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실현가능성이 아니라 꿈에 대한 열망이다.

꿈의 크기를 크게 가져라 그리고 열망하라. 당신도 이들과 함께 제대로 된 보물지도를 들고 꿈이라는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자. 꿈을 향해 나아가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지금 이 순간이 당신의 삶에서 가장 이른 시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