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한국 임베디드 디자이너 포럼 등록 개시

마이크로칩, 한국 임베디드 디자이너 포럼 등록 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1.18 11: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아날로그 반도체 전문업체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한국 지사장: 한병돈)는 오늘 디자이너들이 현재의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혁신적인 기술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전 세계적인 기술 학습 이벤트 시리즈인 임베디드 디자이너 포럼(EDF: Embedded Designer’s Forum)의 등록을 개시했다. 이 포럼은 2010년 2월 4일에서 18일까지 부산, 서울 및 대전에서 열릴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들은 마이크로칩의 일부 개발 툴에 대한 대폭적인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포럼에 등록하거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http://www.microchipkorea.com에 방문하면 된다.

최신 PIC 마이크로컨트롤러(MCU) 기술을 선보이는 이번 임베디드 디자이너 포럼에서는 디자이너들에게 시스템 비용을 낮추고 출시 시간을 단축하면서 더 많은 기능과 사양을 추가하는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각 포럼에서는 다음과 같은 세션이 진행된다.

마이크로칩의 켄 파이(Ken Pye) 국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오늘날의 임베디드 디자이너들은 보다 짧은 시간과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칩의 임베디드 디자이너 포럼은 디자이너들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자리이다. 초저전력 디자인의 개발 방법을 배우든, 터치 감지 및 그래픽 디스플레이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든 관계없이 디자이너들은 이 포럼을 통해 시장에서 각자의 제품을 신속하게 차별화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EDF 참가자들은 마이크로칩의 사용이 편리한 개발 툴 및 무료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데모를 확인할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툴에는 PIC18 8비트, PIC24F 16비트 및 PIC32 32비트 MCU용 MPLAB? 스타터 키트(Starter Kits), Enhanced 8비트 PIC MCU용 F1 평가 플랫폼(Evaluation Platform), 엠터치(mTouch™) 정전 용량 터치 평가 키트, PICkit™ 3 디버그 익스프레스(Debug Express)가 있다.

또한 EDF 참가자들에게는 2009년 12월에 공식 출시된 새로운 XLP 16비트 개발 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영업 담당자 또는 전 세계 공식 디스트리뷰터에 문의하거나, 한국 마이크로칩 웹 사이트(http://www.microchipkorea.com)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7:05:18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