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VxWorks 6.8 멀티코어 지원 확대

윈드리버, VxWorks 6.8 멀티코어 지원 확대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1.18 11: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한국지사장 이창표 / www.windriver.com)는 업계 선도적인 실시간 운영체제(RTOS)인 VxWorks 버전 6.8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윈드리버의 꾸준한 투자 결과 출시된 VxWorks는 기본적인 운영체계의 기능 향상은 물론, 멀티코어 지원 기능을 더욱 강화해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빨리 디바이스를 출시하고 디바이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

고성능, 고신뢰도의 VxWorks는 임베디드 시스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해주는 상용 실시간 운영체제다. 이번에 제공되는 VxWorks 6.8은 성능 향상과 더불어 더 적은 메모리 사용, 하드웨어 플랫폼의 유연성 등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 또한 고객들의 필요에 맞는 멀티코어 아키텍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VxWorks의 향상된 OS 기본 기능, USB 지원 및 파일 시스템 성능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더 향상된 호환성 및 제품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

윈드리버 코리아의 이창표 지사장은 “윈드리버는 VxWorks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멀티코어 디바이스를 포함한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VxWorks 시리즈를 통해 윈드리버는 차세대 디바이스의 성능 향상과 광범위한 하드웨어 지원을 실현하고 있다”면서 “VxWorks 6.8 역시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윈드리버의 의지를 입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VxWorks 6.8은 현재 VxWorks 에디션 3.8의 일부로서 전 세계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VxWorks 6.8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www.windriver.com/announces/vxworks6.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6:45:04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