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컨셉 사진, 파격 헤어스타일에 관심집중 모델 같은 컨셉 사진 공개

2AM 컨셉 사진, 파격 헤어스타일에 관심집중 모델 같은 컨셉 사진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5 16: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AM 컨셉 사진 공개에 “이건 본 적 없는 발라드 그룹 컨셉” 화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2AM의 새 음반 컨셉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AM은 14일 밤 공식 사이트(http://2am.jype.com)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컨셉 사진을 공개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2AM의 로고를 배경으로 일렬로 선 멤버들은 최장신 아이돌 그룹다운 포스를 과시하고 있다. 기하학적 무늬의 레깅스를 멋지게 소화 한 조권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다른 멤버들의 정장 스타일이 잘 어우러져 패션 모델의 잡지화보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언밸런스한 슬옹의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 변신과 진운의 오렌지색 헤어 컬러, 안경을 벗고 맨 얼굴을 선 보인 창민의 모습 역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슬옹의 헤어 스타일은 지난 13일 MBC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당시 ‘보이는 라디오’ 동영상에서 후드 아래로 살짝 공개되어 팬들로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2AM의 새 음반 컨셉 사진은 공개 직후,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건 (이전에는) 본 적 없는 발라드 그룹 컨셉” 이라는 댓글과 함께 베일에 싸여 있는 2AM의 신곡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단 1장의 컨셉 사진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AM의 신곡은 오는 1월 21일과 26일 각각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5:33:03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