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매일유업, 썬앳푸드 등 식품·외식업체 채용 풍성

빙그레, 매일유업, 썬앳푸드 등 식품·외식업체 채용 풍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5 12: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식품 및 외식업체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빙그레, 매일유업, 썬앳푸드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빙그레는 19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사무직으로 전공에 관계없이 고졸 또는 전문대 졸업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www.bing.co.kr)에서 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CRM분야 대졸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졸 이상자로 SPSS, MS 오피스 활용이 우수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mae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썬앳푸드는 서비스 및 주방 부문에서 신입,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고졸 또는 전문대졸 이상자면 지원가능하며 경력의 경우 3~9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영어, 일어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unatfood.co.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KFC는 제품판매 및 매장관리를 담당할 직원을 모집한다. 고졸 이상자로 외식관련 경험자와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0일까지 두산그룹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할 수 있다.

제너시스는 대졸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경영지원, 기획, 마케팅 등 총 7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로 해외MBA, 관련분야 자격증을 소지하거나 외국어 가능자면 우대한다. 원서는 2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genesiskorea.co.kr)에서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도미노피자는 20일까지 매장직 신입사원을 뽑는다. 고졸 이상자로 운전면허증을 소지하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이메일로 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5:28:41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