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공식 홈페이지 오픈

아디다스골프,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5 12: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골프용품 브랜드 아디다스골프(사장:심한보)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골프 공식 홈페이지(http://www.adidasgolf.co.kr/)’를 15일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아디다스골프 공식 홈페이지는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골프웨어, 골프화, 액세서리를 포함한 아디다스골프 전 라인에 대한 제품을 자세히 소개할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골프가 지향하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소속 선수들에 대한 정보 등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타일 카테고리의 경우 시즌별 콘셉트에 맞는 패션 제안 코디룩을 살펴 볼 수 있으며, 모델들이 착용한 제품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의 색상이나 소재에 대한 정보를 담은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등 마음에 드는 제품의 특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아디다스골프 매장찾기’를 통해 가까운 매장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휴대폰으로 해당 정보를 바로 전송할 수 있도록 MMS기능도 추가해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디다스골프는 공식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사이트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골프 캐디백과 보스턴백, 모자를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15일부터 2월14일까지 아디다스골프 공식홈페이지(http://www.adidasgolf.co.kr/ )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2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골프 김영무 상무는 “아디다스골프를 대표하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제품 체험의 기회를 넓히고, 알차고 참신한 콘텐츠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4:44:06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