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예비 신혼부부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신한카드, 예비 신혼부부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4 11: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신한카드가 웨딩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웨딩컨설팅 회사인 본웨딩(대표 오정연, www.bornwedding.com)과 함께 캐시백 이벤트, 웨딩 박람회 개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한카드는 1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회원이 본웨딩의 웨딩패키지, 예물, 한복, 침구, 허니문 등을 결제하면 인당 최대 50만원까지 2%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0만원까지 최장 48개월 동안 적립포인트로 상환하는 ‘하이 세이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본웨딩 박람회’에서도 신한카드 회원만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본웨딩이 마련한 웨딩패키지 이용시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결제금액의 최대 2% 캐시백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을 소지하고 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회원에게 DIY 초콜릿 세트,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등 6가지 선물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리오앨리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선물 쿠폰 출력은 본웨딩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weddingnuri.com)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3:49:21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