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에이치알디, ‘박문각 공인중개사 강의’ 무료오픈

굿에이치알디, ‘박문각 공인중개사 강의’ 무료오픈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1.14 11: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교육사이트 에듀스파의 인터넷 원격훈련 서비스 굿에이치알디(www.gooodhrd.com)가 2010년 대비 박문각 공인중개사 기본입문 강의를 무료 오픈한다.

기초부터 전반적인 흐름을 학습할 수 있는 신규강의는 2009년 11월부터 12월에 촬영한 강의로, 2010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기본입문 과정은 부동산학개론(이종호), 민법 및 민사특별법(김현규), 부동산 공법(진창환), 중개사법 및 실무(고형석), 부동산 공시법령(김진규), 부동산 세법(홍문성) 등 에듀스파 및 수험전문 박문각 공인중개사팀 교수진의 강의로 제작됐다.

패키지 강의는 6개월 완성과정인 공인중개사 전과정 종합패키지, 2개월 완성 1차 과정 집중패키지, 4개월 완성 2차 과정 집중패키지, 1개월 완성 공인중개사 개별과정 등 다양한 학습자의 요구에 맞도록 구성됐다. 공인중개사 패키지 과정 외에도 주택관리사, 노무사 패키지 과정도 2월중 오픈예정이다.

이번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패키지 강의는 사업주훈련지원, 근로자 수강지원, 개인능력개발카드 등 노동부지원제도로 운영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직무 관련 재직자들은 교육비의 90% 정도를 고용보험환급을 통해 지원받고 나머지 10% 정도만 부담하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사업주훈련제도를 제외한 근로자수강지원 및 개인능력개발카드 지원제도는 노동부에서 시행하는 훈련기관평가 B등급 이상의 훈련기관에서만 실시가 가능한데, 굿에이치알디는 올해 10월 B등급을 획득, 수강지원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이밖에 굿에이치알디는 사이트 내 인터넷 서점에서 박문각 공인중개사 교재를 구매하면 30% 할인을 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굿에이치알디 사이트에서 강의 신청을 하면 2~3일 이내로 바로 무료 수강이 가능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1인 1개 한정 2010년 희망설계 탁상달력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3:24:02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