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T store 모바일 여행쿠폰 오픈

하나투어, T store 모바일 여행쿠폰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3 13: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지난 7일 하나투어 T store 모바일 여행쿠폰 서비스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여행쿠폰 서비스는 모바일 앱스토어 대한민국 1호점인 ‘T store’와 제휴를 맺고 하나투어의 할인쿠폰, 컨텐츠, 현지투어상품 등의 여행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여행을 떠나기 전 모바일을 통해 쿠폰을 쉽게 다운로드 받아 현지에서 편리하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는 해외 필리핀, 푸켓, 방콕, 싱가폴과 국내 제주 지역의 쿠폰을 오픈하였으며, 추후 더욱 다양한 지역의 쿠폰을 추가하여 노출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쿠폰북 오픈과 동시에 하나투어 닷컴(www.hanatour.com)에서는 1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 store내에서 하나투어의 쿠폰을 다운받고, 하나투어 닷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T옴니아2(10대), 총 17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6명), 여행용 캐리어가방(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8일이다.

하나투어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 이충섭 과장은 “최근 스마트폰이 인기를 끌면서 모바일을 활용한 여행관련 서비스 욕구도 늘어가고 있다”며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시작으로 앞으로 여행객들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01:24:00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