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0년 새해맞이 설문이벤트 진행

에듀윌, 2010년 새해맞이 설문이벤트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12 12: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2010년 새해맞이 설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문이벤트는 에듀윌이 매월 진행하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2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월드스타 체험전’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월드스타 체험전’은 세계적인 스타들과 한국 스타들의 밀랍인형 전시회로 오는 2월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마돈나와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비 등 최고의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밀랍인형 박물관인 LA 무비랜드 박물관의 밀랍인형 100여 점과 국내 스타들의 밀랍인형 20여 점 등 총 150여 점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포토존을 설치해 세계적 스타들과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숨겨진 성공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설문 주제는 ‘2010년 새해맞이’로, ‘설날 시부모님께 잘 할 것 같은 연예인’과 ‘설날 처가부모님께 잘 할 것 같은 연예인’, ‘설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등 설날과 관련된 이색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결과는 1월 25일(월)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10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부동산경매, 번역사, 유통관리사, 부사관, 예비군지휘관, 피부미용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웃음운동지도자 등 다양한 자격증/공무원 준비를 위한 동영상강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인터넷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EBS 교육방송과 방송협약을 체결하여 전용 교재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고, 부천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학위취득이 가능한 대표적인 이러닝 교육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0 23:46:28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