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폴라 캔디카메라와 함께 ‘폴라x캔디’ 콜라보레이션 실시

네이버, 폴라 캔디카메라와 함께 ‘폴라x캔디’ 콜라보레이션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5.2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의 i(interest)SNS 폴라(Pholar)는 캔디카메라와 함께 서비스 간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

캔디카메라는 2013년 12월 출시 이후, 다양한 필터와 편집 기능이 젊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출시 5개월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이하 앱)이다.

캔디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을 찍은 뒤 ‘폴라’ 아이콘을 누르면, 해시태그 #캔디랑폴라랑, #지금이순간 이 자동 생성되며 폴라에 포스팅 된다. 해당 기능은 최신버전의 캔디카메라 앱에서 가능하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센터장은 “폴라와 캔디 카메라는 ‘사진’ 관련 서비스이면서 주 이용층이 동일해,서비스 간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폴라는 향후에도 20대를 주이용층으로 둔 다른 서비스들과의 협력을 계속해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라는 ‘폴라x캔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6월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6월 8일 폴라 내 캔디카메라 공식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미러리스 카메라(2명), 폴라로이드 카메라(1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폴라는 이 외에도 정식 출시 이후 ‘폴라보레이션’, ‘대충폴라공모전’ 등 20대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