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17일까지 추천 도서 최저가 이벤트 실시

T스토어 북스, 17일까지 추천 도서 최저가 이벤트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5.14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스토어 북스,
17일까지 추천 도서 최저가 이벤트 실시

예부터 스승은 가르침을 통해 올바른 길로 인도하는 사람을 통칭하는 말로 불렸다. SK플래닛의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 store books)는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이해 전자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우리시대 스승’을 소개한다.

《대화의 신》 토크계의 전설, 래리 킹

미국 오바마 대통령, 빌게이츠, 넬슨 만델라, 레이디 가가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와 인터뷰를 진행한 래리 킹은 앵커, 프리젠터 지망생들로 하여금 절대적 멘토로 불린다. 대화계의 거장인 저자는 실제 경험한 인터뷰를 토대로 대화법의 바이블을 담아 책으로 펴냈다. 누구 앞에서도 주눅들지 않는 마성의 대화법을 터득하고 싶다면, 래리 킹의 도서를 정독해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대한민국 대표 글쟁이, 유시민

30년 동안 작가로 살아온 저자 유시민이 글쓰기에 대해 두려움을 갖는 이들에게 논리적 글쓰기 비법을 전수하기 위해 나섰다. 책은 다양한 예문을 사용해 쉬운 이해를 돕고, 글쓰기에 도움되는 도서를 추천해 실용적인 알짜 정보만 담았다. 특히 졸업에 대비한 논문, 입사지원을 위한 자기소개서, 업무에 필요한 글을 잘 쓰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책을 필독하는 것도 좋다

《미친듯이 심플》 혁신의 아이콘, 스티브 잡스

애플의 창업자 故스티브 잡스는 지금도 영원한 혁신의 아이콘으로 존경받고 있다. 그의 조력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저자 켄 시걸은 잡스의 성공 비결이 ‘단순함을 향한 헌신적인 집착’이라 전했다. 책은 잡스의 경영 원칙인 심플 스틱(Simple Stick)을 중심으로 조직의 구성부터 아이디어 실현 방식, 팀워크 등 기업 경영과 마케팅에 대한 본질을 제시한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스승의 날을 앞두고 소개한 3권의 도서를 포함한 e북 200여종 구매 시, 15% 캐쉬로 돌려주는 ‘최저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Tstore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