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상하기 쉬운 결혼식, 최고의 결혼식 이벤트가 유행~

식상하기 쉬운 결혼식, 최고의 결혼식 이벤트가 유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05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결혼식이벤트 퍼포먼스?

결혼식을 갈 때 어떤마음으로 갈까? 결혼을 하는 신랑 신부를 진심으로 축하해줘야 할 결혼식, 결혼식을 가본사람들은 알겠지만 결혼식의 참여는 가족과 일부친지, 하객들은 결혼식을 축하해주기보다는 식당을 먼저 찾게된다. 신랑,신부를 축하해줘야 할 결혼식이라기 보다는 의례적으로 밥먹고온다는 느낌이 들때도 있다.

최근 들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프로포즈, 결혼식 퍼포먼스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자기표현이 강한 젊은층에서는 평생에 단 한번뿐인 순간을만들기위해 각종 많은 이벤트를 하고있다. 그중에서도 지난해 12월 결혼한 민지홍, 김예라부부의 결혼식이벤트가 인테넷 UCC동영상이 큰 화재가 되었다.

이동영상은 지난해 12월 6일 종로에 위치한 삼우웨딩홀에서 이루어진 민지홍, 김예라 부부의 결혼식이다. 이색적인 결혼을 하고 싶어 했던 신랑신부는 웨딩컨설턴트(그녀들의 결혼)와 상담을 했고 여러 아이디어 중 외국에 한 이색적인 결혼식을 모티브 삼아 결혼 당일 웨딩홀에서 현실화 시킨 것이라고 한다.

외국영화에서나 볼수있는 들러리 친구들의 입장, 음악에 맞춰 들러리들의 신나는 춤.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기분도 든다.

이런 이색적인 이벤트는 어떻게보면 조금 무겁게 느껴질수있는 결혼식을 진심으로 신랑,신부를 축하주면서, 같이 즐길수있는 파티나 축제로 보여주기에 손색이없다.

그녀들의결혼(http://www.shewedding.co.kr) 이경희 실장은 최근 예비 신랑, 신부들과 얘기를 나누다 보면 평생의 단한번뿐인 결혼을 조금 색다르게 하고싶어하는 신랑, 신부님들이 많다고 한다.

결혼식을 비싼 밥먹으로 오는 식당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닌 누군가 우리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평생 잊지못할 순간으로 만들었으면 하는것이 대부분의 신랑,신부님들의 생각이다.

다시 말해 값비싼 결혼식장이나 값비싼 식사보다 몇 배 더 감동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결혼식 퍼포먼스 신세대의 결혼식에 가장 필요하며 절실한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중요한건 결혼식은 “내 생에 최고의 파티” 란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결혼식이벤트퍼포먼스 동영상구경하기 (http://knmwe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