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8~30일 일반 와이파이보다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홈’ 체험 이벤트 ‘기가 파이터’ 실시

KT, 18~30일 일반 와이파이보다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홈’ 체험 이벤트 ‘기가 파이터’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4.20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18~30일 일반 와이파이보다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홈’ 체험 이벤트 ‘기가 파이터’ 실시

KT가 고객의 통신사와 관계없이 현존하는 최고 빠른 상용 무선 서비스를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기회를 마련했다.

KT가 일반 와이파이 대비 3배, LTE 대비 12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홈(GiGA WiFi home)’의 탁월한 속도를 고객이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가 파이터’ 이벤트를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매장인 올레스퀘어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가 파이터’는 고객 두 명씩 짝을 이뤄 일반 와이파이와 ‘기가 와이파이 홈(GiGA WiFi home)’을 각각 선택하고 속도를 비교 체험하는 게임 이벤트로 참여자는 ‘기가 와이파이 홈(GiGA WiFi home)’의 탁월한 속도를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

KT는 이벤트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참여자 전원에게 에너지 드링크가 제공되며, 개인 SNS에 게임 인증샷을 공유하면 호텔 식사권, 외식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디자인담당 강이환 상무는 “통신의 메카이자 서울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올레스퀘어에서 게임이라는 신선한 방식으로 고객들이 ‘기가 와이파이 홈(GiGA WiFi home)’의 빠른 속도와 우수한 품질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드 공간에서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