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2009 쿡 아이돌 어워즈’ 진행

‘2009 쿡 아이돌 어워즈’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연시, 펀 도네이션(즐거운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KT가 운영하고 있는 쿡(QOOK) 인터넷 고객용 무료 혜택 사이트 ‘쿡인터넷존(http://internetzone.qook.co.kr)’은 네티즌 투표를 통해 올 한 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최고의 아이돌을 뽑는 ‘2009 쿡 아이돌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아이돌 가수의 이름으로 ‘어린이재단’에 3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한다.

1월 6일(수)까지 쿡인터넷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라, 소녀시대, 2pm, 슈퍼주니어 등 2009년을 빛낸 다양한 아이돌 후보군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여자, 남자 아이돌을 각각 선택해 투표하면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아이돌의 이름으로 쿡인터넷존이 마련한 성금이 기부되는 형식이다.

로그인 후 아이디당 1일 1회씩 매일 응모 가능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와 함께 기부의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꾸준히 참여해 볼 것.

쿡인터넷존은 네티즌들에게 재미와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펀 도네이션(즐거운 기부)’ 문화를 알리기 위해 ‘2009 쿡 아이돌 어워즈’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금을 전달하는 ‘어린이재단’은 지난 60여년 간 세상 모든 아동들의 행복을 위한 권리옹호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국제적인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 국내, 해외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및 사업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