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 사이트 오픈

관광공사,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 사이트 오픈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2.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관광객이 손쉽게 숙박정보에 접근하고, 검색에서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www.visitkorea. or.kr) 사이트를 오픈했다.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는 호텔뿐만 아니라 펜션·굿스테이·모텔·민박 등 총 5,000개 국내최대의 다양한 유형의 숙박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지역별 검색과 더불어 유형별·테마별 검색 등 이용객이 원하는 숙박정보를 짧은 시간 내에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두투어·세계투어·콘도82 등 전문 온라인 예약업체와 연계하여 공사홈페이지에서 검색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구축하였다.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www.visitkorea. or.kr) 에서는 사이트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중저가 우수 숙박업체인 “굿스테이”를 온라인 예약하고 숙박을 완료하면 숙박비 1만원을 지원해 준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동 이벤트는 내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 이벤트 코너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앞으로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사이트의 외국어예약서비스 구축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