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보이 신규 서비스 프로모션 선보여

LG유플러스, 홈보이 신규 서비스 프로모션 선보여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3.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홈보이 신규 서비스 프로모션 선보여

LG유플러스가 다양한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보이에서 엄마와 아이를 위한 맞춤형 신규 서비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 달부터 홈보이에서 ‘이마트몰 할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마트 쇼핑을 할 경우, 고객 등급에 상관 없이 최고 할인율인 12% 쿠폰 지급과 더불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보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보이 위젯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기존 이마트몰 회원 혜택과 중복해서 사용 가능해 주부에게 유용하다.

또한 아이에게 유용한 ‘유아홈스쿨’ 서비스를 홈보이에서 사용할 경우 타 애플리케이션 대비 약 70% 저렴한 월 3천원의 요금으로 프리미엄 유아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유아홈스쿨 서비스는 아이가 놀이와 동시에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서비스로 코코몽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아이들의 높은 관심을 끌며, 누리과정과 연계 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더욱 높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마트몰 쇼핑 혜택과 더불어 국내 최다 200여종의 매거진 콘텐츠를 제공하는 홈보이 내 ‘매거진’ 앱을 통해 주부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도 선사한다. 카테고리 별 유명 잡지 콘텐츠들과 즐겨찾기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잡지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보이를 통해 이마트몰을 이용할 경우 3월에 한해 12% 할인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유아홈스쿨에서는 색칠 이벤트를 진행해 3월 최고 평점을 얻은 고객 1명에게는 LG전자의 아카 스마트폰을, 평점 2등부터 4등 고객 3명에게는 블루투스 헤드셋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고급 캐릭터 케이스를 제공한다. 매거진 앱에서는 1회 이상 다운로드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LG전자의 매거진 전용 거치대를 증정하고, ‘에스콰이어’와 ‘바자’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각각 30명에게 실제 잡지를 보내준다.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남상혁 팀장은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기기로 즐길 수 있는 홈보이는 특별히 엄마와 아이를 위한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 이용 고객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혜택과 만족을 더욱 높이는 서비스 및 이벤트를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