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버치 뷰티, 화이트데이 앞두고 100ml 대용량 향수 한정 판매

토리버치 뷰티, 화이트데이 앞두고 100ml 대용량 향수 한정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9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리버치 뷰티,
화이트데이 앞두고 100ml 대용량 향수 한정 판매

뉴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의 디자이너 컬렉션을 현대적이고 다채롭게 해석해 만든 토리버치 뷰티(Tory Burch Beauty)가 화이트데이를 앞둔 로맨틱한 3월 한 달간 100ml 용량의 토리버치 오드퍼퓸(Tory Burch Eau de Parfum)을 한정 판매한다.

지난해 2월 출시된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토리버치 브랜드 철학과 매력을 담은 토리버치 뷰티의 첫 번째 향수로 론칭 시 4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국내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제품이다. 그 동안 국내에서는 30ml, 50ml 2가지 용량 제품만 판매했으나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100ml 대용량 향수를 한정 판매하게 됐다.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여성을 모티브로 만든 토리버치의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잘 어우러져 고전성과 의외성을 동시에 발산하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향수다.

토리버치 뷰티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주은혜 대리는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상큼하고 스위트한 과일 향과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 토리버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골드 컬러가 조화된 우아한 보틀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제품”이라며, “향수 입문자 및 평소 향수를 잘 사용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토리버치 뷰티는 100ml 토리버치 오드퍼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뿌리지 않고 피부에 문지르면 향기가 나는 ‘토리버치 롤러볼’ 7ml를 증정한다. 캔디 모양 패키지에 담긴 ‘토리버치 롤러볼’ 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 및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15만원 이상 토리버치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무료로 증정된다.

토리버치 뷰티가 3월 한 달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100ml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신세계 온라인 몰(shinsegaemall.ssg.com),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에서 165,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라미스 디자이너 향수 고객 상담실(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