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연 5.1% 이자 주는 ‘신한금융투자 CMA R+ 체크카드’ 출시

신한금융투자, 연 5.1% 이자 주는 ‘신한금융투자 CMA R+ 체크카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9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최고 연 5.1% CMA금리 혜택을 주는 ‘신한금융투자 CMA R+ 체크카드’(이하 CMA R+ 체크카드’)를 3월 9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CMA R+ 체크카드’는 작년 6월 출시돼 고금리혜택으로 꾸준히 인기몰이중인 ‘CMA R+ 신용카드’의 혜택을 강화하고, 높은 소득공제율(30%)을 활용해 연말정산도 미리 대비하게끔 한 똑똑한 상품이다. 일상적으로 카드를 사용하는 현대인의 소비패턴에 맞춰, 한 달에 50만원만 사용해도 정기예금이자의 두 배에 달하는 CMA금리(3.9%)를 제공한다. 사용금액이 증가하면 금리도 올라가는 구조로, 1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제공금리는 5.1%로 훌쩍 뛴다. 30만원 이상만 사용해도 3.4% CMA금리가 제공된다(CMA 금리우대 서비스 적용시).

그 밖에 패밀리레스토랑 및 커피 최대 30% 할인, CGV 온라인 영화예매 시 7000원 및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 캐시백,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최대 5% 캐시백 등 신용카드 부럽지 않은 풍부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의 소득공제율이 높아(30%)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연간 최대 300만원 한도)을 챙기는 데 유리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실제로 지난 2월 24일 한국은행은 상대적으로 큰 세제혜택 등의 영향으로 2014년 체크카드 하루 평균 결제금액이 전년대비 18.3%, 발급장수는 전년대비 670만 장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다.

신한금융투자 송용태 마케팅본부장은 ‘’CMA R+ 체크카드’는 정기예금금리 1%대 시대에 수시입출금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최대 5.1%의 고금리를 제공하며, 소득공제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라며, “‘CMA R+ 신용카드’에 이어 이번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무위험 중수익’ 카드상품 라인업을 완성한 셈이며, 앞으로도 신한금융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증권과 타 금융업권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복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MA R+ 체크카드’는 신한금융투자 전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