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도 반가운 대기업 채용소식 잇따라”

“12월에도 반가운 대기업 채용소식 잇따라”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2.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에도 1000대기업 채용소식이 계속 들려오고 있다. 대기업 입성이 목표라면 연말 채용소식에 주목해보자.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LG전자,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포스코파워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LG전자 HA본부는 시스템 설계 등 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으로 이공계 전공자, 토익 650점 이상 등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석사 이상, 국가유공자 등은 우대한다. 2010년 1월 10일까지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는 연구직, 기술직 등 9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과 분야별로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amkor.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포스코파워는 연료전지 분야에서 연구원을 모집한다. 석사 이상 및 취득예정자로 화공, 재료, 기계, 전기전자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poscopower.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롯데알미늄(www.lotteal.co.kr)은 생활용품 영업부, 디자인 등 7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고졸 및 전문대졸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로 관련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계약직으로 2년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27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27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케피코는 연구개발, 생산, 해외사업기획 등 11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으로 전학년 평균성적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 독일어 회화 가능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www.kefico.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현대F&G(www.hyundaifng.com)는 연구전문직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2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식품 등 관련 전공자,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된다. 28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및 방문접수 하면 된다.

◆ 한솔건설(www.hansolcon.co.kr)은 토목견적, 토목공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관련업무 5년 이상 경력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토목 영업활동 경험자, 철도공사현장 경험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