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1월 5주 베스트셀러...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2주 연속 1위 오르며 인기 돌풍 이어가

예스24 1월 5주 베스트셀러...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2주 연속 1위 오르며 인기 돌풍 이어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9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이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2위를 차지했고, 다양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다. 법륜 스님이 자신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던 깨달음의 순간을 들려주는 <지금 여기 깨어있기>는 두 계단 내려가 4위를 기록했고, 소송전문기자 주진우가 개인이 꼭 알아둬야 할 사법 지식과 소송 노하우를 담은 <주기자의 사법활극>이 지난주 20위에서 열 다섯 계단 껑충 뛰어 5위에 안착했다.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아래 6위에 자리했으며, <광수생각>으로 일상의 감동을 만화로 그려냈던 박광수 만화가가 인생에 힘이 되어준 시 100선을 엮은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가 한 계단 오른 7위를 차지했다. 프랑스 베스트셀러 작가 기욤 뮈소의 신작 장편소설 <센트럴 파크>는 한 계단 하락한 8위를 기록했으며, KBS2 신년특강 3부작 ‘오늘, 미래를 만나다’를 통해 강의자로 나선 문화심리학자 김정운의 저서 <에디톨로지>는 세 계단 하락해 9위에 자리잡았다. 오다 에이이치로의 인기 일본 만화 <원피스 76>은 출간하자마자 종합 10위, 만화/라이트노벨 분야 1위로 새롭게 올라섰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에 이어 11위를 차지했고, <영단기 토익 RC>와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는 각각 세 계단과 한 계단씩 내려가 12위와 13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해커스 토익 Reading>은 세 계단 하락한 18위에 자리잡았다.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은 두 계단 상승해 14위를 차지했고, 제39회 이상문학상 작품집 <뿌리 이야기>가 출간하자마자 15위로 새롭게 등장했다. 컬러링북은 세 계단 내려간 16위를 기록했으며, SNS 스토리채널 ‘세상의 모든 명언’이 감명 깊은 문구, 명언 등을 모아 엮은 <열두 마음>이 출간하자마자 17위로 새롭게 등장했다. 알랭 드 보통의 <뉴스의 시대>가 19위로 다시금 베스트셀러에 진입했고, 김난도 교수 등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코리아 2015>는 지난주보다 열 계단 하락해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의 동명 원작 소설인 <빛나거나 미치거나> 세트가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2>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고, <빛나거나 미치거나> 1권은 3위로, 2권은 6위로 각각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한 계단 오른 4위에 자리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내 사랑 악마>는 세 계단 내려가 5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운명적인 하룻밤>은 한 계단 내려가 7위에 머물렀고, <소문>은 다섯 계단 하락한 8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친구의 남친을 가로채면 안 되나요...> 세트가 9위로 새롭게 올라섰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10위로 다시금 순위권에 진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