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0 희망찬 새해맞이 설문이벤트

에듀윌, 2010 희망찬 새해맞이 설문이벤트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12.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2010 희망찬 새해맞이 설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문이벤트는 에듀윌이 매월 진행하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2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설문 주제는 ‘2010 희망찬 새해맞이’로, ‘새해 해돋이를 같이 보고 싶은 남녀 연예인’과 ‘2010년 새해 소망’, ‘매번 작심삼일로 끝나는 계획’등 새해 맞이와 관련된 이색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기 공연 관람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달의 초청공연은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로 한국의 대표적 넌버벌 퍼포먼스로 알려져 있다. 본 공연은 생소했던 비보이 소재를 무대로 가져와 공연문화의 또 다른 혁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춤의 향연을 통해 올 겨울의 추위를 녹여 줄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다양한 관객층이 관람할 수 있어 연말연시 단체 관련 공연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결과는 12월 23일(수)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10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부동산경매, 번역사, 유통관리사, 부사관, 예비군지휘관, 피부미용사, 직업상담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웃음운동지도자 등 다양한 자격증/공무원 준비를 위한 동영상강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인터넷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EBS 교육방송과 방송협약을 체결하여 전용 교재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고, 부천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학위취득이 가능한 대표적인 이러닝 교육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