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맞아 3Doodler 펜·재료·액세서리 등 최대 20% 할인

성탄절 맞아 3Doodler 펜·재료·액세서리 등 최대 20% 할인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4.12.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oodler', 크리스마스 기념 첫 공식 할인이벤트 실시

세계 최초 3D펜 ‘3Doodler’의 한국 공식 수입판매업체인 (주)에일리언테크놀로지아시아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소문내기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G마켓 등 공식 파트너들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국내 런칭 이후 최초로 실시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3Doodler 펜과 재료 및 3Doodler용 액세서리를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앞서 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3Doodler ‘소문내기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SNS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의 결과는 오는 30일 3Doodler 공식카페(cafe.naver.com/the3doodler)에서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3Doodler 공식 홈페이지(www.the3doodl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Doodler는 세계 최초의 3D펜으로 3D프린터의 원리를 그대로 이용하여 별도의 3D모델링 작업이 없이 3차원 물체를 원하는 대로 그릴 수 있는 휴대형 3D프린팅 펜으로 디자인, 아트, 공예, 미술, 건축, 액세서리, 패션, 건축, DIY, 데코레이션 분야에서부터 간단한 스케치나 조형 등의 취미생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다.

특히, 3Doodler는 사용자들의 교육 참여율을 높이고, 감각과 인지력을 자극하여 집중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키며, 교육 방법을 다양화하여 학생들의 동기부여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주)에일리언테크놀로지아시아 3D프린터 마케팅 담당자는 “3Doodler는 미국 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 에서 꼽은 홀리데이 선물로 좋은 ‘테크놀로지 토이(Toy)’ 중 하나로 추천된 바 있다. 3Doodler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청소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