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이상을 위한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한국판 엔딩노트 ‘2015인생노트’ 발간

50대 이상을 위한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한국판 엔딩노트 ‘2015인생노트’ 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08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대 이상을 위한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한국판 엔딩노트 ‘2015인생노트’ 발간

50대 이상을 위한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현재’를 기록할 수 있는 한국판 엔딩노트인 ‘2015인생노트’를 발간한다고 8일 밝혔다.

‘2015 인생노트’는 일본에서 유행한 ‘엔딩노트’라는 이름의 노트 한 권에서 비롯됐다. 일본에서 등장하자마자 베스트셀러가 된 ‘엔딩노트’는 일종의 유언장으로, 비록 법적 효력은 없지만 상속과 유언 등의 내용을 담을 수 있어 아름다운 마무리를 준비하는 시니어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었다.

50대 이상을 위한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한국의 50대 이상 세대에게도 이런 노트가 필요할 것이라는데 착안하여 ‘엔딩’보다 ‘현재’를 기록할 수 있도록 ‘2015 인생노트’ 를 출시했으며, 매거진 ‘HEYDAY’ 발간과 더불어 한국의 50대 이상을 향한 고민과 배려를 노트 구성을 통해 표현했다고 밝혔다.

‘2015인생노트’는 태몽과 출신학교 등 나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기억에 남는 일을 메모할 수 있으며 건강, 연금, 보험 가입 현황 등에 관한 기록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2015인생노트’는 50대 이상 세대가 알아보기 쉽게 숫자를 크게 쓰고, 종이가 판판하게 펼쳐져 글씨를 쓰기에 편리하다.

달력은 보름에 한번씩 음력을 표기했고, 기억해야 할 간단한 메모부터 공감 가는 글귀까지 편하게 구성하였다. 또한 50대 이상 세대들의 관심사인 버킷리스트, 유언 작성법, 사전의료의향서 등을 작성하는 페이지를 별도로 두었다. 뿐만 아니라 비닐커버를 씌워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게 했고, 비닐커버 날개에는 사진이나 영수증을 끼워 보관할 수 있다.

‘2015 인생노트’는 인생 전반의 기록의 용도로 50대 이상이 활용하기 좋으며, 매년 발간될 예정이다. 한 해 동안 어떻게 살았는지 돌아볼 수 있으며 매년 쌓이는 노트를 향후 자녀에게 물려주면 인생 전반의 기록이 될 것이다.

‘2015인생노트’의 가격은 5천원.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대형서점과 대형서점의 인터넷서점, 예스24와 알라딘 등 인터넷전문서점에서 판매한다. 50대 이상의 전성기를 위한 라이프 & 헬스 매거진 ‘HEYDAY’ 정기구독(1년 3만원)을 신청하면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 6월 론칭한 50대 이상을 위한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대형병원 건강검진 우대, CGV 영화관람권, 시니어 용품점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20만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에 가입했으며, 50대 이상 전성기를 위한 라이프 & 헬스 매거진 ‘HEYDAY’를 매월 발행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HEYDAY’매거진을 최대 4개월 무료 제공 하고 있으며, 가입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 (www.goheyday.co.kr)나 전화 (1566-0667)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