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출판사, 가톨릭 주요 기도 CD 출간

바오로딸출판사, 가톨릭 주요 기도 CD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04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로딸출판사, 가톨릭 주요 기도 CD 출간

바오로딸출판사는 가톨릭 주요 기도 CD를 출간했다.

기본적인 기도에 맛들이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등 가톨릭의 가장 기본이 되는 주요기도와 성모성월, 예수 성심 성월, 위령성월 등 성월 기도를 수록하였다. 또한 가정, 부모, 부부, 자녀를 위한 기도와 성당에 들어가면서 바치는 성수기도, 성모께 자신을 바치는 기도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여러 가지 기도’도 낭독하여 가톨릭 신앙생활에 기초가 되는 기도를 반복하여 들으면서 기도생활에 익숙해지도록 했다.

하느님께 맡기는 기도
이 음반의 특징은 가톨릭기도서에 나오는 기도 이외에 성바오로수도회와 성바오로딸수도회 등이 속한 바오로가족의 고유한 기도서 중에서 일반인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기도를 함께 수록한 점이다. ‘하느님께 맡기는 기도’, ‘겸덕을 구하는 기도’, ‘하루를 거룩히 지내기 위하여’ 등 영성깊은 기도를 통해 영적 성숙을 돕는다.

호소력 있는 낭독
KBS, MBC 등에서 활동하면서 2014년 한국PD 대상 성우부문 내레이션상을 수상한 성우 김석환씨가 호소력있는 음성으로 낭송했다. 더불어 차분한 음성으로 기도에 맛들일 수 있도록 돕는 성바오로딸수도회 송미경 수녀가 함께 낭송했다.

다양한 활용 가능
가톨릭에 입문하여 기본적인 기도를 외우고 싶은 예비신자나 새 영세자들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어르신들을 비롯하여 기도문을 읽기가 힘든 이들이 반복하여 들으면서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