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여행 시리즈 3번째 ‘매력적인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 책 출간

‘타고’여행 시리즈 3번째 ‘매력적인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 책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6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는 ‘타고’여행 시리즈의 3번째 책인 ‘매력적인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가 출간했다.

아직까지는 친숙하지 않은 아이슬란드를 가보고 싶어하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슬란드 여행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에 착안해 매력적인 불과 얼음의 나라, 아이슬란드는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초보적인 여행정보부터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럽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슬란드여행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초보자도 아이슬란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쉽게 여행정보가 담겨 있다.

아이슬란드 여행의 특징에 기초하여 각 도시마다 렌트카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방법과 버스를 이용해 아이슬란드를 여행할 수 있도록 각 도시간 이동시간을 표시하여 여행을 계획하도록 도와준다. 렌트카를 이용하여 자동차여행을 하는 여행자가 많은 점을 감안하여 렌트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도로위에서 주의할 사항부터 각 도시별 이동하는 도로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실려 있다.

각 도시와 지역의 마을마다 핵심도보여행을 통해 효율적으로 여행하는 최적의 베스트코스를 제공하였다. 각 지역을 동, 서, 남, 북으로 나누어 지역별로 여행하는 지역과 코스를 아름다운 사진과 같이 제공하여 여행계획을 세울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슬란드의 중요도시인 레이캬비크와 아큐레이리의 도시에 도착하면 IN해서 보고, 먹고, 자고 OUT하는 여행의 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도시정보를 동일하게 구성되어, 한번 읽으면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이외의 도시들은 꼭 필요한 정보를 사진과 같이 제공하여 아이슬란드를 모르는 이들도 여행계획을 세우도록 구성되어 있다.

캠핑여행을 즐기러 아이슬란드에 오는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여 캠핑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아이슬란드 여행을 계획하도록 세대를 감안해 저자로 참여하여 아이슬란드를 원하는 여행정보가 제공한다.

렌트카타고 버스타고, “매력적인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 조대현 저자는 4번째시리즈로 호주를 12월 출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