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브랜드 블로그 오픈 기념 f(x) 미공개 화보 컷 공개

케이스위스, 브랜드 블로그 오픈 기념 f(x) 미공개 화보 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브랜드 블로그를 오픈하며 f(x)의 크리스마스 화보 미공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여 공개된 f(x) 미공개 컷은 지난 10월에 광고 촬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f(x)멤버들이 케이스위스의 의류를 입고 산타클로스 모자를 쓰거나 루돌프 분장을 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한 것. 이미 케이스위스의 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멤버들의 나이 대에 맞는 발랄하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f(x)는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한 층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걸그룹 최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각자의 사인을 들고 있는 컷은 현장에서 즉석 요청에 의해 진행된 것으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수줍은 듯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멤버들이 들고 있는 각자의 사인 및 이미지의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위스 브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kswisslove)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지난 12월 7일, 브랜드 블로그를 오픈하고 패션, 스포츠, 연예 등 문화 트렌드를 아우르는 최신 정보 전달은 물론, 브랜드 MD, 마케터들이 직접 밝히는 제품의 탄생 배경, 마케팅 활동 등을 기록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 기획 배경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패션, 마케팅 트렌드를 짚어볼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