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온 가족 면역 챙겨주는 ‘슈퍼글루칸’, 22일 롯데홈쇼핑 판매 방송

겨울철 온 가족 면역 챙겨주는 ‘슈퍼글루칸’, 22일 롯데홈쇼핑 판매 방송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0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온 가족 면역 챙겨주는 ‘슈퍼글루칸’,
22일 롯데홈쇼핑 판매 방송

내츄럴엔도텍은 갑작스레 찾아온 한파에 면역력이 약해진 소비자들을 겨냥해 면역 증강 솔루션 ‘슈퍼글루칸’을 22일 오전 8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판매한다.

겨울에는 기온이 낮아지면서 체내 신진 대사율을 떨어뜨려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또 난방으로 건조해진 실내 공기는 콧속을 마르게 해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쉬우며, 실내활동의 증가는 감기 등의 바이러스가 퍼지기 쉬운 환경을 만든다. 이 때문에 겨울철에는 각별한 면역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슈퍼글루칸은 세계적인 천연 면역 증강 소재인 ‘웰뮨(wellmune)’과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블루베리, 토마토, 브로콜리, 적포도주, 마늘 등을 배합한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이다. 슈퍼푸드 외에도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강력한 항산화 기능의 셀렌, 비타민 등도 함유되어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면역을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웰뮨은 인체시험 결과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어, 겨울철 코와 목 통증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웰뮨(Wellmune)’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이밖에도 웰뮨은 인체시험에서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피로해소와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슈퍼글루칸은 최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서울 쿠킹쇼’에서도 고객들을 만났다.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 에코 빌리지(Eco Village)’ 유라의 갤러리에 전시 품목으로 선정되어 그간 최유라 쇼에서 판매했던 제품들 중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얻었던 인기 제품 중 하나로 선보여졌다. 슈퍼글루칸은 면역 증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최유라 쇼 에코 빌리지를 찾은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