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FIFA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 및 경기관람권 판매 본격시작

2010 FIFA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 및 경기관람권 판매 본격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오전2시(한국시간)에 발표된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최종 조추첨 결과에서 대한민국 대표 축구팀의 본선 경기 일정이 확정됨에 따라 비자는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로서 후원 및 경기 관람권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007년부터 FIFA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해 온 비자는 내년 열리는 2010 FIFA 월드컵에서 총 6개의 글로벌 FIFA 파트너와 함께 공식 후원을 진행하게 된다. 비자는 모든 FIFA 월드컵 관련 행사의 유일한 지불 결제 부문 파트너사로서 2014년까지 활동하게 된다. 비자의 월드컵 본 경기에 대한 공식 후원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 외에도 FIFA 여자 월드컵 및 FIFA 컨페더레이션컵 등 FIFA가 주최하는 4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행사 및 대회에 글로벌 파트너로서 그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비자와 FIFA는 스폰서십을 통해 비자카드 고객이 FIFA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하고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내년 여름, 전세계인들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남아공 월드컵 현장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하는 축구팬들은 비자카드를 이용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10 FIFA 월드컵 공식 카드인 비자 신용카드(체크카드, 선불카드 포함)는 FIFA 경기 시설 및 부대 시설에서 현금 이외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 된다.

비자 코리아 제임스 딕슨(James Dixon) 사장은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조추첨 결과가 발표됨에 따라 FIFA 월드컵을 향한 열기와 흥분이 더욱 고조되어가고 있다”며, “비자는 전세계 축구팬들이 이번 FIFA 월드컵 경기 티켓을 더욱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루트를 개발하고 또한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팀의 선전을 직접 관전하고 싶은 축구팬들은 3차 FIFA 티켓 판매 기간(2009년 12월 5일 ? 2010년 1월 22일)동안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FIFA 홈페이지(www.fifa.com/worldcup/organisation/ticketing/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