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생각대로T의 대표 모델 발탁

신민아, 생각대로T의 대표 모델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백 만불 미소의 그녀, 신민아가 특별한 생일을 맞았다!

SK텔레콤(사장 정만원, www.ttime.co.kr)의 생각대로T는 새로운 광고 모델로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신민아가 SK텔레콤 대표 모델로 발탁된 것은 처음이며 그 첫 번째 CF로 ‘생일서포터 편’을 촬영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신민아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로, 그녀의 밝고 쾌활한 모습이 생각대로T가 전하는 메시지를 가장 친숙하게 전할 수 있다는 판단에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생각대로T의 ‘생일서포터 편’ 은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무료통화 300분을 제공하는 ‘생일 서포터’의 서비스 혜택을 전하는 광고로 신민아의 특별한 생일을 담았다.

생일을 맞은 신민아, 여러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만의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옛 소개팅남, 선생님, 친구 등 휴대폰에 저장된 누구에게든 전화해 생일이라고 말하고 기쁨을 전한다. 특히 여러 사람들에게 전화하는 신민아의 깜찍 발랄함에서 섹시함까지, 다양한 표정연기를 볼 수 있다. 또 전원이 꺼졌음에도 불구하고 신민아가 혼잣말을 속삭이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신민아는 이번 CF에서 그간 고수해 온 긴 생머리 대신 사랑스러운 물결 웨이브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빨강 원피스의 홈 웨어를 착용하여 귀여움을 과시한다.

광고대행사TBWA노호정차장은 “생각대로T는 생일날 생각대로 무엇이든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출시한, ‘생일서포터’서비스의 혜택을 친숙하게 전하고자 신민아의 행복한 생일을 소재로 전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