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부업 따로 할 필요 없는 베베톡캐쉬 마켓서비스 오픈

주부 부업 따로 할 필요 없는 베베톡캐쉬 마켓서비스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10.27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 부업 따로 할 필요 없는
베베톡캐쉬 마켓서비스 오픈

가정을 꾸리고 있는 전업 주부라면 누구나 생활비 걱정이 앞설 것이다. 아이들의 교육부터 아이에게 필요한 물건, 각종 생활용품 등 돈 나갈 일이 태반이기 때문이다.

주부들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많이 찾고 있는데 최근 베베톡에서 이런 엄마들을 위해 배배톡캐쉬 마켓 서비스를 오픈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베베톡캐쉬 마켓은주부부업의 개념으로 주부들이 따로 부업을 하지 않아도 베베톡에서 글을 쓰고 댓글을 다는 것만으로도 원하는 제품을 살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일반 마켓의 경우 돈을 주고 물건을 구매해야 하지만, 베베톡 마켓의 경우 실질적으로 돈 한푼 안들이고 물건을 구매 할 수 있어 엄마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각종 생활용품부터 육아용품, 생활가전까지 상품군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으며 상품은 계속 추가 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전업주부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베베톡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 중 천원경매의 경우도 천원부터 시작되는 경매를 통해 기존 제품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마켓 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무한지원 내 천원경매 이 외에도 베베톡 이벤트, BEST를 잡아라, 베베톡 미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캐쉬를 쉽게 모을 수 있는 방안도 많이 준비되어 있다.

베베톡은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방대한 육아정보를 가지고 있다. 엄마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새로운 커뮤니티로 급부상 하고 있으며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주부부업까지 가능하여 육아 포털사이트의 새로운 획을 긋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주부부업을 할 수 있는 베베톡 마켓과 캐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베톡 홈페이지(http://bebetok.com)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