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 10월 한 달간 한방재료 할인 이벤트 진행

자연애, 10월 한 달간 한방재료 할인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한방 전문기업 자연애에서는 지난 달 환절기를 맞이해서 한약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환절기 감기에 좋은 도라지, 계피, 칡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10월말까지 연장해서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자연애에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100% 국내산 한약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경북 봉화 하수오, 충북 제천 황기, 강원 태백 칡 등 14가지 국내산 한약재를 취급하고 있다.

판매하는 한약재의 효능은 다양하다. 먼저 하수오는 혈류 개선과 자양강장 치료의 효능이 있다. 특히 가루로 만들었을 때 단맛이 나기 때문에 간식으로 만들어 먹기에 좋다. 대추와 황기는 따뜻한 성질을 가져 기운을 북돋는 데 한몫을 한다. 5가지 맛이 난다는 데에서 이름이 유래한 오미자와 모과는 기관지염에 좋아 겨우내 기침을 달고 다는 사람에게 좋다. 창이자는 풍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다. 헛개나무는 간이 좋지 않은 사람이 지속적으로 마시면 호전될 수 있다. 귤피와 느릅나무는 소화 불량에 효과가 있다. 구기자는 겨울을 조심해야하는 고혈압 환자에게 좋고 당귀는 혈액순환에 좋다.

느릅나무, 창이자, 헛개나무와 같은 한약재뿐만 아니라 쌍화차, 총명차, 감비차, 십전대보차, 청비차와 같은 한방차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감기에 걸리기 쉬운 겨울에 면역력을 키워주고 피로회복에 좋은 쌍화차와 비염 환자를 비롯해 코감기에 걸린 사람에게 좋은 청비차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예전에 선비들이 과거 시험을 보러 가기 전에 마셨다는 총명차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좋다. 십전대보차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빈혈을 없애는 등 혈액순환에 좋다.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한약재를 구매할 수 있는 자연애 이벤트는 오는10월 31일까지 자연애 공식 몰에서 (http://www.wellnesstea.co.kr)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