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펜 포토스토리 공모전’ 열려

‘동아펜 포토스토리 공모전’ 열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펜 포토스토리 공모전’ 열려

상품에 관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기업의 상품전개에 지표가 되는 시대이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작은 목소리도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이 기업의 바램이다.

우리가 늘 가까이에서 접하는 펜에 대한 소비자의 스토리를 공모하는 이색 공모전이 개최된다.

동아연필(주)이 10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필기구(동아가 제시하는 주제펜에 선택)와 관련된 이야기라면 일기, 소설, 광고컨셉, 꽁트, 시 등 형식에 무관하며 주제펜이 찍힌 사진이 1매 이상 포함돼야 한다.

동아연필의 관계자는 ‘이온’, ‘크로닉스’ 같은 비교적 신상품과 ‘유노크’, ‘파인테크’, ‘미피펜’ 같은 오랜 시간 함께해온 펜들을 주제로 소비자와 잔잔한 일상의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한 스토리텔링 공모전이라고 설명했다.

응모자격은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혹은 단체로 참가할 수 있다. 작품당 분량은 글 A4용지 1~5매이며, 사진은 1매이상 ~20매까지이다. 최우수상(1명) 100만원, 우수상(2명) 50만원, 장려상(10명) 10만원 등 13명에게 총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자세한 안내는11월 20일 동아연필 홈페이지(www.dongapen.com)와 동아펜팬카페에 공지되어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낙엽을 밟으며 떠오르는 잔잔한 이야기를 부담없이 응모할 수 있는 이색공모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