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톡, ‘베베톡 캐쉬마켓’ 오픈

베베톡, ‘베베톡 캐쉬마켓’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10.14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톡, ‘베베톡 캐쉬마켓’ 오픈

육아 포털사이트 ‘베베톡’(http://bebetok.com)이 새롭게 리뉴얼 됐다. 이번 리뉴얼에는기존 베베톡에서 주력하고 있던 육아정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와 성장동영상, 천원경매, 캐쉬 마켓 등 엄마들을 위해 무한으로 지원하는 ‘무한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 종전의 무한지원이 이벤트와 체험단으로만 구성되어 있었다면, 이번 리뉴얼에서는 엄마들을 생각한 참된 무한지원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베베톡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베베톡마켓’은 엄마들이 베베톡에서 활동하여 얻을 수 있는 캐쉬(‘맘캐쉬’=활동포인트)로 엄마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실질적으로는 아무런 돈을 들이지 않고 물건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알뜰한 엄마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다.

상품군도 다양하다. 기본적인 육아용품에서부터 각종 생활용품, 침구, 생활가전, 뷰티 제품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각종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상품을 추가하여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줄 예정이다.

마켓을 이용하기 위한 ‘맘캐쉬’는 베베톡에서 게시글을 쓰거나 댓글을 다는 등의 액션을 취하면 얻을 수 있기도 하지만 각종 이벤트와 미션 등을 통해서도 쉽게 얻을 수 있어 마켓의 활성화를 더욱 고취 시킬 전망이다.

또한 엄마표 성장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무료 성장동영상의 경우 다양한 템플릿에 아기 사진과 텍스트를 넣으면 전문가가 만든듯한 성장동영상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천원경매에서는 저렴한 금액으로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각종 서비스부터 다양한 정보까지, 한층 더 다채로워진 베베톡은 10월 7일, 베베톡 홈페이지(http://bebetok.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