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2015학년도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실시

페레로로쉐, 2015학년도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14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레로로쉐, 2015학년도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실시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가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페레로로쉐는 ‘행운의 골든벨’, ‘힘내요’, ‘수고했어 오늘도’, ‘황금빛 마법을 보여줘’, ‘집중’, ‘굿럭(Good Luck)’ 등 수능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와 일상생활에서 전할 수 있는 안부 인사를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담아냈다.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이모티콘 12종은 페레로로쉐가 지니고 있는 특별한 선물의 이미지가 아름답게 반영된 것으로, 수능 시즌의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분위기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하는 페레로로쉐의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증정은 수험생에게 보다 쉽고 다양하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함으로 누군가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따스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페레로로쉐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이모티콘 12종은 카카오톡에서 27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30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지난 1일(수) 오픈한 페레로로쉐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http://rocherevent.com)에서는 <수능골든벨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원 점수 1~5위 학교에는 페레로로쉐 무빙카가 직접 방문해 수험생 전원에게 페레로로쉐를 증정할 예정이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여러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능 시즌에는 수험생에게 행운을 기원하는 아이콘인 골든벨 모양의 T16벨이 응원 선물로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