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QOOK 사이트 통해 12월 31일까지 세계여행 이벤트 진행

KT, QOOK 사이트 통해 12월 31일까지 세계여행 이벤트 진행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2.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12월 31일까지 고객들에게 해외 유명 여행지를 보내주는 “세계로 가는 길 쿡이 쏜다!”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KT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QOOK 홈페이지(www.qook.co.kr) 내 이벤트 코너를 방문, 간단한 응모양식을 작성한 후, 원하는 여행장소를 쿡 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응모한 고객 중 125명을 내년 1월 15일에 추첨, 시베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뉴질랜드, 일본 아키타현,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및 용인 에버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매일 방문 고객 50명을 추첨, 던킨도너츠 카푸치노 키프티쇼 발송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은 닥터지바고 촬영지인 시베리아 횡단열차, 반지의 제왕 촬영지인 뉴질랜드 남섬, 아이리스 드라마 촬영지인 일본 아키타현 등 영화나 TV속의 촬영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특히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의 경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경기를 현장에서 응원할 수 있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KT 홈고객부문 노태석 사장은 “QOOK 브랜드 도입 첫해에 유선분야 브랜드 선호도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이 바로 고객 덕분”이라며 “어려운 경영여건에도 불구하고 QOOK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