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전혜진 부부 샘표 광고모델 발탁

이선균-전혜진 부부 샘표 광고모델 발탁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1.3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이 양조간장 501S 광고에 이선균-전혜진 부부를 모델로 발탁했다.

새로운 CF 속 이선균은 전혜진에게 좋은 간장을 고르는 기준이 ‘맛있는 향’에 있음을 알려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다정한 잉꼬 부부의 모습을 과시했다. 오는 12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광고는 특히 얼마 전 득남한 전혜진씨의 만삭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샘표식품 마케팅 고향숙 과장은 “맛있는 간장은 향부터 다르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인식시키기 위해, 마트 나들이에 나선 이선균 부부가 간장의 향을 맡아보는 주제로 광고를 제작했다”며, “오랜 기간 서로를 지켜온 이선균-전혜진 부부의 숙성된 사랑이 발효명가 샘표의 이미지와 잘 맞아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한편, 샘표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새로운 광고를 기념하여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조간장 501S CF를 개인 홈페이지나 까페에 담아가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양조간장 501S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0년 1월 10일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경품 발송은 18일부터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http://www.sempio.com)를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