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본연의 맛...이탈리안 커피웨어 ‘소든’ 인기

커피 본연의 맛...이탈리안 커피웨어 ‘소든’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9.12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본연의 맛...
이탈리안 커피웨어 ‘소든’ 인기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면 왠지 마음까지 따뜻하게 달래줄 커피를 찾게 된다. 최근 부는 커피 열풍에 따라서 사람들마다 커피를 즐기는 방법도 다양해져 믹스 커피, 캡슐 커피, 더치 커피, 손수 내려 마시는 드립 커피까지 맛과 스타일에 따라서 골라 마시는 즐거움이 늘어나고 있다.

몇 년 사이 일반인들의 커피 전문 지식이 높아져 최근에는 집에서 카페에서조차 최상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 인구가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 기기들이 이 가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외 커피 전문가들 사이에서 먼저 사랑을 받으며 2014년 가장 인기 있는 커피 아이템 중 하나로 이탈리아 커피웨어 브랜드 Sowden(소든)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원두의 맛을 평가하는 커피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CUPPING(커핑)의 방법처럼 오로지 물과 커피만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추출하는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 방식은 커피와 순수 물 사이에 눈에 보이지 않는 스틸 소재의 마이크로 필터 외에 그 어떤 것도 필요 없도록 디자인 되었다.

‘황금나침반’ 등의 수많은 상을 수상한 모던 디자인의 거장, George J Sowden의 시그니쳐 브랜드 Sowden(소든)은 ‘No Paper filter, No Press, No Machine(노 페이퍼 필터, 노 프레스 노 머신)’으로 탁월한 기술에 디자인을 더해 커피 애호가와 일반인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타임지 ‘지구를 구하기 위한 10가지 도구’에 소개
커피와 차를 마시는 혁신적인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 방식은 커피와 차를 마실 때마다 버려지는 수많은 종이 필터, 티백, 일회용 커피 캡슐 등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데도 도움이 되어 최근 타임지에서 지구의 환경 보호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아이템 중 하나로 소개가 되었다. 이제 커피를 즐기면서도 환경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으로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 방식은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이번 가을에는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면서 진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 방식을 즐겨 보면 어떨까.

관련 문의는 소든 (www.sowdenathome.com, 02-553-3828, may@sowden.co)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