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케이스, ‘제5회 아트&일러스트 공모전 2014’ 개최

에피케이스, ‘제5회 아트&일러스트 공모전 2014’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28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 아트갤러리를 꿈꾸는 브랜드 ‘에피케이스’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제5회 에피케이스 아트 &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2014(5th Epicase Art & Illustration Competition 2014)’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 주제는 자유이며, 순수 창작물로 일러스트 이외에도 픽토그램, 캘리그래피, 타이포그래피, 웹툰 등 분야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www.myepicase.com/ko/ysta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epicase@myepicase.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신진 작가 및 아트워크 창작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피케이스는 충분한 역량을 가지고 있으나, 아직 널리 알려지지 못한 신인 작가나 일반인들이 작품을 통해 자신의 꿈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당선된 작품 중 대상 1명에게는 6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작품을 에피케이스에서 출시하는 갤럭시/아이폰 보호 케이스 및 기타 생활용품으로 출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제품 판매 수익에 따른 러닝개런티가 지급된다.

또한, 작품전시회 등 다양한 작가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입상자 4명에 대해서도 제품 출시 기회와 함께 상금 및 제품 판매에 따른 러닝개런티, 작가지원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접수 마감은 9월 30일 오후 5시까지이며, 10월 20일에는 Top 10의 작품을 발표하고 에피케이스 페이스북 팬 투표(www.facebook.com/epicase)와 작가들의 심사를 통해 10월 30일, 최종 1명의 대상작과 4명의 입상작을 발표하게 된다.

에피케이스는 지난 2009년 탄생한 브랜드로, 휴대폰 보호 케이스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용품에 작가들의 일러스트 작품 등을 녹여내어 ‘생활 속 아트갤러리’를 지향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주요 제품을 론칭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