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 출시

일동후디스,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25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 출시

<후디스 산양분유>와 <아기밀 순유기농> 등 고품격 유아식으로 잘 알려진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에서 그릭요거트로 만든 <아기밀 그릭요거볼>을 출시했다.

신선한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동결건조하여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등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7억마리(20g 기준)로 아기의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기밀 그릭요거볼>은 아기가 스스로 집어서 여기저기 묻히는 일 없이 깨끗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급 요거트과자.

7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플레인 제품과 12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딸기/블루베리/망고·바나나 제품 등 총 4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아기들이 좋아하는 하트 모양으로 만든 핑거푸드로 아기들의 감성자극은 물론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최고급 아기식품만 만들어온 전문가 일동후디스의 신제품답게 꼼꼼한 영양/안전설계가 장점인 이 제품은 항료나 색소 무첨가는 기본이고, 엄선된 과일을 그대로 넣어 살아있는 과육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제품이다. 일반 요거트 두개 분량(100g 기준)의 영양과 함께 뉴질랜드 초유가 배합(플레인 제품)되어 있어서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아기엄마가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일 수 있도록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지퍼백 패키지로 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신선한 요거트와 과일의 순수한 맛과 영양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아기밀 그릭요거볼>로 엄마는 안심해서 찾고 아기는 맛있어서 찾는 고급 아기과자로 많은 관심을 끌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