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치밀해진 리암 니슨이 돌아왔다! '툼스톤'

더 빠르고 치밀해진 리암 니슨이 돌아왔다! '툼스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빠르고 치밀해진 리암 니슨이 돌아왔다!
'툼스톤'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리암 니슨의 신작 <툼스톤>이 오는 9월 18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미국 추리작가협회 그랜드 마스터상을 수상한 추리소설 계의 거장 로렌스 블록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툼스톤>은 <마이너리티 리포트><말리와 나><더 울버린> 등의 각본으로 유명한 스콧 프랭크가 직접 연출과 각본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툼스톤>은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다. <테이큰> 시리즈, <논스톱> 등을 통해 할리우드 액션의 전설을 새롭게 쓰고 있는 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납치범들을 쫓는 전직 형사 ‘맷’ 역을 맡아 전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뒷모습임에도 불구하고 리암 니슨의 강력한 포스를 느낄 수 있다. 의미심장한 뒷모습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거대 사건에 대해 무슨 일이 있든 반드시 해결하겠다는 각오가 묻어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핏빛으로 붉게 물들어 가는 도시 배경은 사상 최악의 납치범들과 리암 니슨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조성한다.

“<테이큰>보다 빠르고 <논스톱>보다 치밀하다!”는 카피처럼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된 액션 스릴러를 기대케 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2014.09. 전세계 최초 개봉”은 리암 니슨을 기다리는 한국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압감 넘치는 리암 니슨의 뒷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주목 받고 있는 <툼스톤>은 오는 9월 18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