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 레이디 가가, YG패밀리 등 총출동하는 ‘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 참여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 레이디 가가, YG패밀리 등 총출동하는 ‘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 참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판매율 1위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Perrier)’가 레이디 가가, YG패밀리 등 톱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이하 나우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페리에’는 15, 16일 양일간 잠실벌에서 개최되는 ‘나우 페스티벌’에서 VIP Zone과 부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페리에 자몽’과 세계적인 시럽 브랜드인 프랑스 ‘모닌(Monin)’의 다양한 시럽으로 제조한 에이드를 선보인다.

또한, 뮤직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칵테일도 선보인다. 현재 가장 트렌디한 리큐어인 ‘엑스레이티드(X-Rated)’로 제조한 ‘엑스 페리에(X-Perrier)’를 선보이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페리에’의 브랜드 앰버서더 믹솔로지스트 ‘밥 루이슨(Bob Louison)’이 직접 참여해 ‘페리에’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을 대중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특별함을 더하며, ‘페리에 대학생 앰버서더’도 함께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페리에 공식 수입원 ㈜CUC의 김명희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페리에’의 신제품 소개와 현재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의 식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세계에서 손꼽히는 식음료 및 주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칵테일 개발 등에 힘썼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식음료 트렌드를 전달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