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도시 옥상 캠핑에 낭만을 업그레이드해 줄 캠핑 와인 추천

레뱅드매일, 도시 옥상 캠핑에 낭만을 업그레이드해 줄 캠핑 와인 추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9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뱅드매일,
도시 옥상 캠핑에 낭만을 업그레이드해 줄 캠핑 와인 추천

지난 주말 태풍 마트모가 지나가고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들었지만 일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휴가를 가지 못하는 이들도 많다. 그렇다고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고 충전을 할 수 있는 휴가를 포기할 수 없는 법. 떠날 수 없다면 도심 속에서 옥상 캠핑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옥상 캠핑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와인과 함께라면 휴가를 떠나지 못한 서러움을 잊게 될 것이다.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이 빌딩 숲 속에서 즐기는 도심 옥상 캠핑에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한다.

캠핑의 상징, 바비큐의 기름기를 잡아줄 상큼한 ’저스트 휴고’

캠핑의 완성은 바비큐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니 화로대로 간편하게 즐기는 바비큐에 상큼한 와인을 곁들인다면 근사한 캠핑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 청포도 품종인 아이렌으로 만든 칵테일 와인 ’저스트 휴고’는 상큼한 민트 향과 더불어 엘더 베리, 라임 농축액 등이 첨가되어 있어 바비큐와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오프너가 필요 없는 스크류 캡으로 옥상 캠핑뿐만 아니라 여름철 피크닉, 캠핑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마시기에 좋다.

여름 낮의 여유로움을 담은 ‘버블넘버원 로제’

새파란 여름 하늘을 즐기고 싶다면 옥상 한 켠의 해먹 스탠드는 필수. 해먹에 누워 여름 태양 빛을 닮은 와인을 즐기다 보면 코 끝을 간질이는 여름 바람에 캠핑장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여름 태양을 닮은 황금빛 ‘버블넘버원 로제’는 산도의 균형감이 뛰어나 산뜻하면서도 우아한 여운을 남기는 와인이다. 섬세한 기포로 목 넘김이 좋고 맛이 깔끔해 햇살을 즐기며 마시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또한 진하고 풍부한 과일 향의 아로마는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캠핑의 꽃, 캠프파이어에 낭만을 더할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

화로대에서 그릴을 분리하면 도심에서도 근사한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다. 모닥불에 둘러 앉아 마시멜로를 구워 먹으며 밤새도록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어떨까. 이 때 달콤한 와인과 함께 마시면 마시멜로의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캠프파이어에 낭만을 더해줄 것이다.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는 라즈베리, 블랙체리의 달콤한 과일향이 풍부하며, 알코올과 단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여름 밤에 즐기는 캠핑과 매우 잘 어울린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사람들이 붐비는 휴양지 대신 도심의 화려한 야경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는 옥상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옥상캠핑의 분위기를 배가시켜 줄 레뱅드매일의 추천 와인과 함께 도심 속에서도 낭만이 넘치는 휴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로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