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세계 1위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 브랜드 앰버서더와 칵테일 클래스 개최

세계 1위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 브랜드 앰버서더와 칵테일 클래스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8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위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
브랜드 앰버서더와 칵테일 클래스 개최

세계 판매 1위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Perrier)’가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 프라이빗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21일 동대문에 위치한 라운지 바 더 탑햇(The Top Hat)에서 진행된 ‘페리에 프라이빗 칵테일 클래스’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밥 루이슨(Bob Louison)’이 직접 방한해 국내 손꼽히는 라운지바의 바텐더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칵테일 클래스에서는 페리에와 다양한 재료들로 만든 칵테일을 선보이며 세계 각국의 칵테일 문화와 페리에를 사용한 칵테일과 타 탄산수를 이용한 칵테일의 차이점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페리에의 브랜드 앰버서더 ‘밥 루이슨(Bob Louison)’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탄산이 아닌 지질층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천연 탄산수인 페리에를 사용해 칵테일을 제조하면 타 탄산수보다 이산화탄소의 함유량이 높아 청량감이 오래가 여유 있게 맛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 페리에 공식 수입원 ㈜CUC의 김명희 브랜드 매니저는 “페리에는 소비자들에게 탄산수 자체로만이 아닌 창조적인 기법을 통해 다양한 맛과 새로운 음용 방법을 제시해 더 나은 식음문화를 공유하고자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 다양한 레시피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식음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칵테일 클래스는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칵테일 클래스는 DJ이자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아티스트 ‘얀 카바이예(Yann cavaille)’는 제조되는 칵테일과 어울리는 디제잉을 선보여 칵테일을 입과 눈으로만이 아닌 다양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