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청년 작가의 꿈 공모전 개최

디자인레이스, 청년 작가의 꿈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와 서울시 뚝섬 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가 공동으로 청년 작가를 대상으로 디자인아트 공모전을 7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개최한다.

특별히 이번 공모전은 출품작 중 50작품을 선정하여 서울시 뚝섬에 위치한 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에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수상작들은 작품을 모티브로 T셔츠로 제작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출품 분야는 그 동안 자신이 작업한 작품 중 전시를 원하는 미술작품, 드로잉, 그래픽, 일러스트, 카툰, 사진, 캘리그라피 등을 자유롭게 출품하면 되며, 1인당 최대 5점까지 중복 선정이 가능하다.

본 공모전을 기획한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매니저는 “문화예술에 꿈과 열정을 가진 재능있는 청년 작가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의 작업을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모전이다. 비록 상금 등의 더 많은 혜택은 준비하지 못했지만, 전시기회를 희망하는 청년 작가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다면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많이 열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재능 있는 작가들의 많은 참가를 원한다. 다만 이번 공모전은 전시가 가능한 작품들만 출품이 되어야 한다는 점은 유의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작품 전시는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뚝섬 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 전시A구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희망하는 작가가 있다면 자벌레 내의 가능한 공간에서 더 오래 전시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수 있다.

해당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www.designrac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