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웰팜, 더위까지 얼려줄 ‘스위트 망고’ 홈앤쇼핑 론칭방송 진행

웰팜, 더위까지 얼려줄 ‘스위트 망고’ 홈앤쇼핑 론칭방송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팜, 더위까지 얼려줄 ‘스위트 망고’ 홈앤쇼핑 론칭방송 진행

건강지향 브랜드 ‘웰팜’이 오는 26일 3시 10분 홈앤쇼핑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확 얼려줄 ‘스위트 망고’의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웰팜의 ‘스위트 망고’는 망고의 유통 과정 중 부패와 변질을 막기 위해 화학 약품 사용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100% 천연 망고만을 그대로 얼려 과일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올해 재배한 햇 망고 중에서도 베트남의 망고 우량 품종인 cat chu(캇추)로만 구성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며, 껍질을 벗기고 씨를 발라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을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은 오는 26일(토) 오후 3시10분부터 4시25분까지 75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론칭을 기념해 1세트(35gx70개) 구성에 39,9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웰팜의 변학규 차장은 “올해 망고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보다 맛있고 믿을 수 있는 냉동 망고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열대 과일의 풍미와 시원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만큼 여름철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망고는 베타카로틴, 식이섬유, 칼슘, 칼륨, 엽산, 비타민 A, B1, C, E가 풍부한 식품으로과즙과 섬유질이 많아 여름철 수분 및 영양보충에 좋아 웰빙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