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일동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업그레이드 출시

일동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업그레이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4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업그레이드 출시

한국 최초의 종합영양이유식 <아기밀>과 <후디스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에서 <아기밀 순(純)유기농>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활동량이 늘고 성장이 한층 왕성해지는 이유기 아기에게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기밀 순유기농>은 국내 최고수준의 유기농 함량과 조제분유 수준의 꼼꼼한 영양설계가 특징인데, 이번에 영유아용 곡류 조제식으로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기가공인증>을 받아 한층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두뇌구성성분인 아라키돈산과 스핑고마이엘린 및 정장성분 올리고당의 함량을 강화하는 등 영양설계도 개선했다.

기존의 유기농 인증이 원료에 대한 인증인데 비해, 유기가공인증은 원료는 물론 생산시설, 위생관리, 포장/수송까지 전 과정이 유기농에 적합한지 국가에서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유기농식품의 품질 및 소비자 신뢰도를 향상시키고자 도입한 것이다.

이번 업그레이드 후에도 국내 최고수준의 유기농함량(97.6% 이상)을 자랑하는 <아기밀 순유기농>은 ‘한국유아 섭취기준 및 Codex 유아식 규격’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답게 아기성장에 꼭 필요한 필수 5대 영양소의 균형 배합은 물론 비타민, 미네랄, 기능성분 등 국내최다 45종의 영양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IgG, IGF, TGF 등 면역·성장인자가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단백을 배합하여 아기의 건강과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아기밀 순유기농>은 균형잡힌 이유식은 물론, 분유나 모유를 잘 안먹는 아이의 경우 분유 대용으로 영양 보충이 가능하며 <아기밀 홈쿡> 등 집에서 손수 만든 이유식을 먹일 때도 1~2스푼을 타서 함께 먹이면 좋다. 또한, 으깬 과일이나 <후디스 그릭요거트>에 타서 먹이면 훌륭한 영양간식도 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엄마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리뉴얼 제품의 가격도 업그레이드 전과 동일하게 책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